Block title
Block content

나에게 알맞은 강좌를 찾아보세요

Block title
Block content
10개의 강좌가 검색되었습니다.
 
진행중

3D 프린터 사용법 UCC

공과대학, 공학교육혁신센터
 
2019-08-05 ~ 2021-02-28

view

3D 프린터 사용법 UCC

공과대학, 공학교육혁신센터
개설된 UCC를 보고 3D프린터 사용법에 대한 기초지식을 알 수 있음
개설된 UCC를 보고 3D프린터 사용법에 대한 기초지식을 알 수 있음
2019-08-05 ~ 2021-02-28
  1주
  1주/4시간
2019-08-05 ~ 2021-02-28
  1주
  1주/4시간
학습하러 가기
 
진행중

2017년도 2학기 내안의우주: 인체구조와기능 (01) - 서울캠퍼스

교양학부 (서울), 교양학부행정실
 
2019-03-03 ~ 2019-12-31

view

2017년도 2학기 내안의우주: 인체구조와기능 (01) - 서울캠퍼스

교양학부 (서울), 교양학부행정실
2017년도 2학기 내 안의 우주: 인체 구조와 기능
2017년도 2학기 내 안의 우주: 인체 구조와 기능
2019-03-03 ~ 2019-12-31
  14주
  1주/4시간
2019-03-03 ~ 2019-12-31
  14주
  1주/4시간
학습하러 가기
 
종료

대학생을 위한 학습윤리

공과대학, 공학교육혁신센터
 
2018-10-01 ~ 2018-10-12

view

대학생을 위한 학습윤리

공과대학, 공학교육혁신센터
대학생을 위한 학습윤리
대학생을 위한 학습윤리
2018-10-01 ~ 2018-10-12
  5주
  1주/4시간
2018-10-01 ~ 2018-10-12
  5주
  1주/4시간
학습하러 가기
 
종료

2017년도 2학기 SW멀티미디어컨텐츠개발 (01) - 서울캠퍼스

사범대학, 교육학과
 
2017-08-28 ~ 2017-12-22

view

2017년도 2학기 SW멀티미디어컨텐츠개발 (01) - 서울캠퍼스

사범대학, 교육학과
2017년도 2학기 SW멀티미디어컨텐츠개발 (01)
2017년도 2학기 SW멀티미디어컨텐츠개발 (01)
2017-08-28 ~ 2017-12-22
  2주
  1주/4시간
2017-08-28 ~ 2017-12-22
  2주
  1주/4시간
학습하러 가기
 
종료

2017년도 2학기 교수 학습 앱 개발 방법 (01) - 서울캠퍼스

사범대학, 교육학과
 
2017-08-28 ~ 2017-12-22

view

2017년도 2학기 교수 학습 앱 개발 방법 (01) - 서울캠퍼스

사범대학, 교육학과
2017년도 2학기 교수 학습 앱 개발 방법 (01)
2017년도 2학기 교수 학습 앱 개발 방법 (01)
2017-08-28 ~ 2017-12-22
  9주
  1주/4시간
2017-08-28 ~ 2017-12-22
  9주
  1주/4시간
학습하러 가기
 
종료

2017년도 2학기 행정법(2) (02) - 서울캠퍼스

사회과학대학, 공공인재학부
 
2017-08-28 ~ 2017-12-22

view

2017년도 2학기 행정법(2) (02) - 서울캠퍼스

사회과학대학, 공공인재학부
2017년도 2학기 행정법(2) (02)
2017년도 2학기 행정법(2) (02)
2017-08-28 ~ 2017-12-22
  3주
  1주/4시간
2017-08-28 ~ 2017-12-22
  3주
  1주/4시간
학습하러 가기
 
종료

2017년도 여름학기 알기쉬운뇌과학 (01)

교양학부 (서울), 교양학부행정실
 
2017-06-26 ~ 2017-08-15

view

2017년도 여름학기 알기쉬운뇌과학 (01)

교양학부 (서울), 교양학부행정실
2017년도 여름학기 알기쉬운뇌과학 (01)
2017년도 여름학기 알기쉬운뇌과학 (01)
2017-06-26 ~ 2017-08-15
  14주
  1주/1시간
2017-06-26 ~ 2017-08-15
  14주
  1주/1시간
학습하러 가기
 
종료

창의적 디자인 사고와 비즈니스 모델

창의ICT공과대학, 융합교양학부
 
2017-06-22 ~ 2018-06-22

view

창의적 디자인 사고와 비즈니스 모델

창의ICT공과대학, 융합교양학부
이 수업에서는 디자인의 정의를 근간으로 하여 학생들 각자가 디자인 사고를 통해 문제를 창의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방안과 새로운 아이디어를 사업화하거나, 더 나은 방향성을 제시할 수 있는 전략을 모색해 보고자 합니다.
이 수업에서는 디자인의 정의를 근간으로 하여 학생들 각자가 디자인 사고를 통해 문제를 창의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방안과 새로운 아이디어를 사업화하거나, 더 나은 방향성을 제시할 수 있는 전략을 모색해 보고자 합니다.
2017-06-22 ~ 2018-06-22
  10주
  1주/4시간
2017-06-22 ~ 2018-06-22
  10주
  1주/4시간
학습하러 가기
 
종료

게임아트와 내러티브

창의ICT공과대학, 융합교양학부
 
2017-06-22 ~ 2018-06-22

view

게임아트와 내러티브

창의ICT공과대학, 융합교양학부
이 수업은 수동적인 '플레이어'를 넘어 여러분이 직접 기초 단계의 게임 기획을 해 보는 것을 목표로 직접 모바일용 캐주얼 게임 기획의 과정을 경험해 볼 예정입니다.
이 수업은 수동적인 '플레이어'를 넘어 여러분이 직접 기초 단계의 게임 기획을 해 보는 것을 목표로 직접 모바일용 캐주얼 게임 기획의 과정을 경험해 볼 예정입니다.
2017-06-22 ~ 2018-06-22
  10주
  1주/4시간
2017-06-22 ~ 2018-06-22
  10주
  1주/4시간
학습하러 가기
 
종료

2017년도 1학기 민법(1) (01)

법학전문대학원
 
2017-03-02 ~ 2017-07-02

view

2017년도 1학기 민법(1) (01)

법학전문대학원
2017년도 1학기 민법(1) (01)
2017년도 1학기 민법(1) (01)
2017-03-02 ~ 2017-07-02
  0주
  1주/4시간
2017-03-02 ~ 2017-07-02
  0주
  1주/4시간
학습하러 가기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