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리큘럼
1강
기획1-기획의 두갈래/인기트렌드분석/경쟁도서 조사/경쟁도서와의 차별성 셋팅
2강
기획2- 타켓독자셋팅/차별화된 컨셉셋팅/유력저자 선정/유력 저자 섭외/홍보마케팅 방안 사전 기획
3강
편집1- 사전 교정교열 작업/본문 조판작업/본문 레이아웃 디자인/편집자 교정교열/저자 교정교열
4강
편집2-사진과 이미지의 활용/저작권 문제다루기/제목과 부제선정/표지디자인 작업
5강
인쇄와 유통1-제작발주/인쇄 감리/제본 작업
6강
인쇄와 유통2-후 가공처리/창고 입고/저자 증정, 저자 사인 작업/서점배본/MD미팅
7강
저자 브랜딩&마케팅1-온라인프로필 만들기/저자를 위한 바이럴 마케팅
8강
저자 브랜딩&마케팅2-북 콘서트 기획 및 홍보
주차 | 차시 | |
---|---|---|
1 | 독립출판-기획 | 기획1(10분) |
기획2(10분) | ||
2 | 독립출판-편집 | 편집1(10분) |
편집2(10분) | ||
3 | 독립출판-인쇄와 유통 | 인쇄와 유통1(10분) |
인쇄와 유통2(10분) | ||
4 | 독립출판-저자브랜딩&마케팅 | 저자브랜딩&마케팅1(10분) |
저자브랜딩&마케팅2(10분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