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lock title
Block content
  • 한국어
  • 1週
  • 1週/2小時
  • 证书颁发

课程信息

下载课程

소비자의 행동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요소들을 최윤홍과 임창욱 (2004)에 따르면 소비자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들을 내적 요소와 외적 요소로 나눌 수 있다. 내적 요소로는 감각, 주의, 동기, 지각, 기억, 감정이 있다. 외적 요소로는 문화, 사회계층, 준거집단 (개인이 자신의 판단, 신념, 행동을 결정하는데 준거(reference) 내지는 기준으로 사용하는 집단), 가족이 있다.

教学大纲

주차 차시
1 1주차 강의 강의 정보 - 2개의 컨텐츠
top